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나의 이메일 가리기사용 방법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는 것은 스팸메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애플 iCloud+의 "나의 이메일 가리기"라는 기능을 통해 각 사이트에 대해 고유한 이메일 주소를 생성하여 이러한 메시지를 일반 이메일 계정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아이클라우드 플러스 나의 이메일 가리기 사용 방법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아이클라우드 플러스 나의 이메일 가리기사용 방법


기본 준비사항

'나의 이메일 가리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iCloud+ 또는 Apple One 가입이 필요합니다. 또한 장치에 전자 메일을 수신할 준비가 된 전자 메일 주소가 이미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또한 iPhone 또는 iPad는 iOS 15 또는 iPadOS 15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

🔗관련 : 애플 아이클라우드 플러스(iCloud Plus)란 무엇일까? 세가지 중요 기능

🔗관련 : 아이폰 애이패드 애플원 Apple One 구독 가입 방법

 

2021년 9월 현재 MacOS에서는 iCloud+ 기능을 관리할 수 없지만, 2021년 후반으로 예상되는 macOS 12 Monterey의 출시와 함께 이 기능을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를 만드는 방법

 

  1.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사용하려면 설정 앱에서 iCloud 옵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기어 아이콘을 눌러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설정을 실행합니다
  2. 설정 맨 위에서 Apple ID 이름을 누릅니다
    아이폰 설정에서 이름선택
  3. Apple ID 설정에서 "iCloud"를 누릅니다.
    APPLE ID 에서 아이클라우드 선택
  4. iCloud 설정에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누릅니다. 목록에 보이지 않으면 iCloud+ 또는 애플 원에 가입하지 않은 것입니다.
    나의 이메일 가리기 선택
  5. 다음으로, 설정은 사용자가 검토할 수있도록 무작위로 생성된 이메일 주소를 제시합니다. 주소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주소 사용"을 누르면 다른 임의의 전자 메일 주소가 생성되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면, "계속"을 누릅니다.
    나의 이메일 가리기선택에서 계속
  6. 다음 화면에서 방금 생성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임의 이메일 주소(예: Facebook)를 제공할 서비스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라벨 아래의 텍스트 상자에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마치면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음"을 누릅니다.
    생성된 주소 입력
  7. "전체 설정" 화면에서 설정은 고유한 임의 이메일 주소가 생성되었음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방금 만든 주소가 "나의 이메일 가리기" 화면에 나타납니다.
  8. 다른 주소를 만들려면 "새 주소 만들기"를 누르세요. 또는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가 전달될 전자 메일 주소를 조정하려면 "전송 대상"을 눌러 수정할 수있습니다.
  9. 사용 가능한 전자 메일 주소 목록이 표시되며, 사용할 전자 메일 주소를 선택하면 만든 모든 임의 전자 메일 주소에 적용됩니다.

이제 새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서비스에서 이메일 주소를 묻는 경우 Apple에서 제공하는 임의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보통 때처럼 이메일도 받을 수 있지만, 한 가지 예외는: 수신인 필드에 "나의 이메일 가리기"가 나타납니다.

 

"나의 이메일 가리기"에서 전달된 이메일에 회신할 경우 수신자는 임의 이메일 주소가 아닌 일반 이메일 주소를 보게 되므로 이메일을 통해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경우 나의 이메일 가리기는 소용이없습니다. 애플은 대부분 상업적 스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나의 이메일 가리기' 기능을 단방향 시스템으로 설계했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를 삭제하는 방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당 주소를 비활성화하거나 완전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설정을 열고 Apple ID > iCloud > 나의 이메일 가리기로 이동하십시오.
  2. 나의 이메일 가리기 화면에서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전자 메일 주소를 선택하세요.
  3. 세부 정보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비활성화"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비활성화"를 눌러 팝업에서 다시 확인합니다.
  4. 그 후에 설정은 비활성화된 이메일 주소를 설정> Apple ID > iCloud > 나의 이메일 가리기 화면의 "비활성화 주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1.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주소 삭제"를 누르십시오. 나중에 주소를 다시 활성화하려면 목록에서 해당 이름을 누른 다음 "주소 재활성화"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특정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가 삭제됩니다. 이것은 받은 편지함이나 다른 이메일 계정이나 주소에 있는 어떤 이메일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른 "나의 이메일 가리기" 주소를 삭제하려면 위에 설명된 절차를 반복하면 됩니다.


[ 함께 볼만한 글 ]

 

새로운 아이클라우드 기능 및 업데이트 내용; iOS 15 / iPadOS 15/ iMac12

새로운 아이클라우드 기능 및 업데이트 내용; iOS 15 / iPadOS 15/ iMac12 iOS 15의 모든 개선사항과 기능들 중에서, iCloud의 변화는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애플은 아이클라우드에 가입해야

onna.kr

 

iOS15; 아이클라우드 비공개 릴레이 (프라이빗 릴레이)란?

iOS15; 아이클라우드 비공개 릴레이 (프라이빗 릴레이)란?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에 대한 애플의 약속은 iOS 15로 한 단계 더 크게 발전했습니다. iOS 15 업데이트에는 내 이메일 숨기기, 임시 아이클

onna.kr

 

애플 iOS 15 :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의 11가지 새로운 모든것들

애플 iOS 15 :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의 11가지 새로운 모든 것들 애플은 iOS 15를 통해 사용자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유용한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iOS 15의 보안 향상 및 기타 추가 기능은

onna.kr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짜달시리 중요하진 않지만 알아두면 어딘가엔 쓸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