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아이폰11 중 터치 인식이 되지 않는 일부 ‘아이폰11’에 대한 결함을 인정하고, 무상 교환(리콜)을 시작합니다.
리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11 리콜. 터치 결함 인정. 리콜대상 확인방법
애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디스플레이 모듈 문제로 인해 극히 일부 아이폰 11 디스플레이가 터치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음을 확인했다”며 무상 교환(리콜)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아이폰11 리콜 대상
문제가 발생하는 아이폰11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5월 사이에 제조된 제품입니다.
리콜 대상 확인하기.
애플은 “이번 프로그램은 애플 웹페이지에서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를 통해 대상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며 “대상 제품은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무상 교환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제의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대상자인지 확인 할 수있습니다.
주의사항
1. 서비스를 받기전에 아이튠즈 혹은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아이폰11을 백업하기를 바랍니다.
2. 금이가거나 사용자의 과실로인한 문제 같은 터치의 문제가 아닌 수리가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금액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3. 이 프로그램은 해당 아이폰11기기의 첫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터치 수리받은 사람들은?
터치되지 않는 문제로 유상 수리를 받은 이미 받은 사용자는 애플에 환불 문의도 가능합니다.
환불 문의
온라인 | 전화 |
Get Support getsupport.apple.com | 080 333 4000* |
아이폰11은 이미 2020년 1월에서 6월 사이 판매된 기기만 해도 4,000만대 수준으로 보이기 때문에 교체 대상은 적어도 수백만 대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