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된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없습니다.는 잘못된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롤백을 수행하거나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세요.
윈도우. 연결된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없습니다. 오류를 고치는 5가지 해결 방법.
PC에 오디오 장치가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Windows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Windows 작업 표시줄의 사운드 아이콘에 빨간색 X가 나타날 때, 그 위로 커서를 올리면 스피커가 연결되어 있지 않음이나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오디오 드라이버 문제나 Windows 오디오 서비스 문제 때문에 발생합니다.
우선, Windows에서 제공하는 기본 제공 오디오 문제 해결사를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오디오 드라이버를 롤백하거나 수동으로 다시 설치하여 시스템의 오디오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매우 귀찮은 문제이지만, 다행히도 해결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 PC에서 오디오 재생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Windows에서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음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문제해결 방법입니다.
1. Windows 오디오 문제 해결사 실행하기
기본 제공 오디오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사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Windows 시스템에서 일반적인 오디오 문제를 검색하고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윈도우에서 문제 해결사를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 Win + I를 눌러 설정을 열고 시스템 탭에서 문제 해결을 클릭하세요.
- 다른 문제 해결사를 클릭한 다음, 오디오 재생 실행 버튼을 클릭하세요.
- 그러면, 오디오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고 오디오 장치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는 장치 스피커를 선택하고 음향 효과 및 향상 기능 끄기 대화 상자에서 “아니요, 오디오 향상 기능을 열지 않음”을 선택하세요.
- 그런 다음 권장 수정 사항을 적용하고 개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 롤백 수행
Windows 또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인해 오디오 장치가 엉망이 된 경우 드라이버 롤백을 수행하여 마지막으로 알려진 정상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롤백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Win+X 키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컨트롤러’ 옵션을 더블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 그런 다음 문제가되는 오디오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옵션을 클릭합니다.
- 새창이 열리면 ‘드라이버’ 탭을 누르고 ‘드라이버 롤백’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 이때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면서 버트이 비활성화 되어있다면 시스템에서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거나 마지막 업데이트가 주요 업데이트임을 의미합니다.
- 드라이버 패키지 롤백 창이 열리면 롤백하는 이유를 선택하고 ‘예’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이전 버전으로 롤백됩니다.
3. 로컬 관리자 그룹에 네트워크 서비스 및 로컬 서비스 추가하기
다른 방법으로는, 로컬 관리자 그룹에 네트워크 서비스 및 로컬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계정들은 이미 서비스 제어 관리자의 일부로 미리 정의되어 있습니다. 이를 로컬 관리자 그룹에 추가하면 Windows PC에서 발생하는 사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Windows 홈 버전에서는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홈 사용자는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네트워크 서비스 및 로컬 서비스를 로컬 관리자 그룹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사용하여 로컬 관리자 그룹에 네트워크 서비스 및 로컬 서비스를 추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Win + X 키를 누르고 ‘컴퓨터 관리’를 클릭합니다.
-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클릭하고 오른쪽 창에서 ‘그룹’을 두 번 클릭하여 모든 로컬 계정을 확인합니다.
- 관리자 계정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합니다.
- 관리자 속성 대화 상자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Network Service’를 입력하고 “이름 확인”을 클릭합니다. 개체 이름이 “NETWORK SERVICE”로 변경됩니다.
- “확인”을 클릭하여 로컬 사용자 그룹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 관리자 속성 대화 상자에서 NT AuthorityNetwork Service를가 멤버로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버튼을 다시 클릭하고 단계를 반복하여 로컬 서비스도 그룹에 추가합니다.
- 변경 사항을 저장하기 위해 “적용” 및 “확인”을 클릭합니다.
Windows Home 에디션을 사용하고 있다면, 로컬 네트워크와 로컬 서비스를 로컬 관리자 그룹에 추가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Windows PC에서 발생하는 사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먼저, Win 키를 누르고 “cmd”를 입력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그리고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 명령 프롬프트 창에 다음과 같이 입력하여 “로컬 서비스”를 로컬 그룹 관리자에 추가합니다:
- net localgroup Administrators /add localservice
- 다음으로,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로컬 그룹 관리자 계정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 net localgroup Administrators /add networkservice
- 두 명령이 모두 성공적으로 실행되면, “exi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를 닫습니다.
- 마지막으로, PC를 다시 시작하고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오디오 장치 및 드라이버 제거
Windows에서 이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의 일시적인 결함입니다. 이 경우, 장치 관리자에서 오디오 장치 및 관련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다시 시작하면 Windows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Win+X 키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컨트롤러’ 옵션을 더블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 그런 다음 Realtek 오디오와 같은 문제가 되는 오디오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옵션을 클릭합니다.
- 새창이 열리면 ‘드라이버’ 탭을 누르고 ‘드라이버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 드라이버 패키지 롤백 창이 열리면 롤백하는 이유를 선택하고 ‘예’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이전 버전으로 롤백됩니다.
- 제거가 완료되고 PC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에서 오디오 장치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만약 이 방법으로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제조업체에서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5.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 수동 재설치
자동 재설치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 또는 오디오 장치 OEM에서 안정적인 드라이버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노트북의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최신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세요. 데스크톱에서는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사운드 카드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요 노트북 제조업체의 공식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 LG: https://www.lge.co.kr/support
- Dell: https://www.dell.com/support/home
- HP: https://support.hp.com/kr-ko/drivers
- Lenovo: https://support.lenovo.com/kr/ko
- Asus: https://www.asus.com/kr/support/
- Acer: https://www.acer.com/kr-ko/support/drivers-and-manu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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