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워치로 아이폰을 찾는 방법. (소리 및 라이트)

아이폰이 근처에 있는데 보이지 않을 때 애타게 시리를 부르고 있다면 애플워치로 아이폰을 찾을 수있습니다. 애플워치로 아이폰을 부르면 아이폰이 소리를 내어 위치를 알려줍니다.

 

애플워치로 아이폰을 찾는 방법. (소리 및 라이트)

아이폰이 어디있는지 보이지 않을 때 애플워치로 찾는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 Watch를 사용하면 핑 기능을 통해 아이폰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Phone이 소리를 내고 플래시가 깜빡입니다.

 

Apple Watch. Ping 버튼이란?

Apple Watch는 iPhone이 사라졌을 때 아이폰을 찾기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애플워치의 제어센터에는 iPhone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Ping 버튼이 있습니다.Apple Watch 제어센터를 커스터마이즈하여 필요할 때 항상 Ping 버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워치에서 핑을 사용하는것은 모든 워치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Phone과 Apple Watch가 연결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있습니다.

 

 

애플워치에서 핑으로 아이폰을 찾는 방법 : 소리

근처에 아이폰이 보이지 않는다면 애플워치의 핑 기능으로 간단하게 찾을 수있습니다.

애플워치 제어센터

 

  1. 애플 워치의 디스플레이를 밑에서 위로 밀어 올려 제어센터를 열어주세요.
  2. 스크롤하여 핑 (전화 진동 모양) 아이콘버튼을 찾아 누릅니다.
  3. iPhone이 소리를 내면 찾을 수 있습니다.
  4. 바로 찾지 못했다면 필요한 횟수만큼 여러번 버튼을 계속 눌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에서 핑으로 아이폰을 찾는 방법 : 라이트

애플워치 제어센터

여전히 ping으로 iPhone을 찾을 수 없거나 밤늦게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경우에 Apple Watch로 iPhone을 찾을 때에는 ping 및 플래시할 수 있습니다.

 

 

  1. 애플 워치의 디스플레이를 밑에서 위로 밀어 올려 제어센터를 열어주세요.
  2. 스크롤하여 (전화 진동 모양) 아이콘버튼을 찾아 '길게' 누릅니다.
  3. iPhone이 ping과 플래시를 함께 작동하여 위치를 알려줍니다.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조합은 꽤 유용합니다. 이렇게 핑을 통해서 아이폰의 위치를 파악할 수있을 뿐 아니라 애플워치를 사용하여 아이폰의 잠금을 해제할 수있습니다.

 

 


[ 함께 볼만한 글 ]

애플워치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한 22가지 방법

 

애플워치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한 22가지 방법

애플워치를 구매하고 그저 시계를 보고 기본적이 설정에 따라 문자나 확인하고 전화온것만 확인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그냥 단순히 피트니스 추적을 남들이하니까 나도 하고싶어서 애플워치

onna.kr

애플워치로 웹을 검색하는 방법.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하기)

 

애플워치로 웹을 검색하는 방법. (인터넷 브라우저µBrowser 사용하기)

애플 워치에는 사파리 브라우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45mm에 불과한 디스플레이에서 쾌적하게 웹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는것은 사실상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조금 불편하더라도 급하

onna.kr

애플 애플 워치 WatchOS 8 새로운 최고의 기능들

 

애플 애플 워치 WatchOS 8 새로운 최고의 기능들

애플 애플 워치 WatchOS 8 새로운 최고의 기능들 애플은 WWDC 2021에서 watchOS 8을 발표했습니다 . watchOS 8은 이미 많은 기능이 포함된 watchOS 7을 기반으로하며 애플 워치 운영 체제에 많은 새로운 개선

onna.kr

애플워치 배터리 교체비용은 얼마일까??

 

애플워치 배터리 교체비용은 얼마일까??

애플워치7까지 제품이 출시된 가운데 구매비용이 만만치 않은 애플워치가 오래되었을 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새로운 애플워치도 좋지만 지금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애플워치의 배터리

onna.kr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짜달시리 중요하진 않지만 알아두면 어딘가엔 쓸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