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서 계정 옆에 파란색 체크 표시는 수많은 틱톡커들이 갖고싶어하는 목표와 같습니다. 틱톡의 인증을 받은것과 다름이없는 인증배지를 받게되면 틱톡에서 더 잦은 노출과 함께 틱톡커에게는 만족감을 사용자에게는 신뢰도를 선사합니다.
틱톡. 공식 계정이 되는 방법. (파란 체크 인증)
TikTok에서 파란색 체크 표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공식화된 방법은 없습니다. Tiktok의 검증 프로세스는 사실 그다지 투명하지 않고 플랫폼은 배지를 받는 사람과 받지 않는 사람을 결정하는 방법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TikTok의 제작자는 다른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인증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인증을 받는 것은 전적으로 TikTok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TikTok은 사용자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공식적인방법을 제시하고있지는 않지만 유저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추할 수있는 몇가지 방법이있습니다.
TikTok 인증 기준
인증된 TikTok 계정과 인증되지 않은 TikTok 계정을 몇가지 살펴보면 알 수 있는 것에서 파란색 배지가 있는 계정에서 몇가지 공통점이 있는것을 알 수있습니다.
1. 팔로워
팔로어가 많을수록 인증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TikTok 관리자는 지속적으로 팔로워가 늘어나는 동시에 동영상에 대한 높은 참여율을 얻는 사용자를 찾습니다.
2. 시청 시간 증가
TikTok 관리자는 시청 시간도 확인합니다. 시청 시간은 사용자가 동영상을 시청한 총 시간입니다. 조회수와 시청 시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 TikTok 인증 프로세스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3. 많은 비율의 실제 팔로워
실제 팔로워 비율이 높은 계정이 인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령계정을 식별하는 쉬운 방법은 팔로워에 대한 참여 비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팔로워가 100,000명이지만 가장 최근 비디오에서 좋아요가 50개만 있는 계정은 허위 팔로워가 많을 가능성이 높겠지만 반면에 팔로워 10,000명, 좋아요 1,000명인 계정이 더 믿을만한 수치일것입니다.
4. 바이럴 동영상 만들기
TikTok에서 입소문을 타는 것은 모든 콘텐츠 제작자에게 좋은일입니다. 많은 조회수와 참여도를 얻는 비디오를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TikTok 관리자의 시선을 뺏을 수 밖에 없습니다.
5. 틈새 시장의 인플루언서
TikTok은 또한 틈새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인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유저들이 잘 찾지 않지만 확실히 수요가 있는 틈새 시장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라면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6. 홍보 및 언론 보도
TikTok 관리자는 또한 PR 및 미디어에 노출되는 사용자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간행물에 소개되었거나 유명 언론사와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면 TikTok 인증을 통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7.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확인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등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증된 계정 이 있는 경우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TikTok 관리자는 다른 플랫폼의 인증된 계정을 신뢰성의 표시로 간주하므로 파란색 인증 배지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유명인과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은 위에서 언급한 기준을 쉽게 능가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작자는 충족하기 쉬운일은 아닙니다.
TikTok인증을 위해 몇명의 팔로워가 필요할까??
TikTok은 공식적인 기준 자료가 없기 때문에 명확한 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TikTok에서 인증된 대부분의 사용자는 지금까지 본 것 중 최소 50,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숫자는 사용자의 위치, 콘텐츠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확률을 높이는 방법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보장된 방법은 없지만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 만들기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고품질이면서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수준이 높은 동영상을 만들면 동영상이 사람들에게 공유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어떤 동영상이 사람들을 타고 소문이 날지는 알 수없지만 모든 동영상 전체 또는 적어도 몇가지 동영상은 사람들이 좋아하기에 충분할 수있습니다.
틱톡의 동영상은 세로방향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틱톡을 위한 영상을 촬영한다면 반드시 세로로 촬영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는 유튜브 쇼츠 또는 인스타그램 릴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2. 꾸준한 업로드
어쩌다 한번씩 불규칙하게 올린 몇개의 고품질 비디오가 TikTok에서 선택되는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틱톡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에서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주기적인 업로드가 필요합니다.
지속적으로 게시물을 올리면 팔로어가 새로운 콘텐츠를 언제 볼 수있는지 알게 되고 찾아보게 됩니다. 이는 사용자의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관된 게시 일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TikTok 스케줄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유기적으로 팔로워를 늘리십시오.
TikTok 팔로어를 구입할 수 있지만 팔로워를 유기적으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유기적으로 성장한 팔로워는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높고 귀하를 언팔로우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TikTok을 유기적으로 성장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인기 있는 해시태그 사용: 해시태그는 새로운 사람들에게 비디오를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성 있고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동영상이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 다른 틱톡 크리에이터와 함께 듀엣에 참여하고, 좋아하는 콘텐츠, 동영상 코멘트를 통해 다른 틱톡 크리에이터와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달 범위가 증가한다는 것 외에도 다른 제작자와 공동 작업하면 플랫폼에서 활성 상태인 알고리즘을 보여주므로 TikTok에서 인증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4. 다양한 미디어의 노출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 될 수있도록 노력하는것은 TikTok 인증의 중요한 기준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미디어에서 노출을 위해 온라인이나 커뮤니티에서 주목할만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언론 매체와 관련이 있는 경우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5.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증 받기
Instagram, Twitter 또는 기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인증된 소셜 미디어 핸들을 TikTok 프로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소셜 미디어 계정을 프로필에 연결하면 많은 팔로워 없이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트렌드와 도전에 참여
TikTok에서 인증을 받을 기회를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트렌드와 도전 과제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트렌드에 참여하는 것은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귀하의 비디오가 입소문을 낼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7. 규칙 준수
TikTok에서 인증을 받으려면 플랫폼에서 좋아하지 않고 차단 될 수 있는 일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 위반으로 계정이 낙인되면 TikTok 인증을 통과할 가능성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8. 즐겁게 활동
재미있는 비디오는 참여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좋은 카메라, 배경, 삼각대는 동영상이 재미없으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활기차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음악과 주변 환경에 참여하십시오.
더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기 위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해야합니다. TikTok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추천 페이지에서 새로운 영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인증된 TikTok 계정이 가치가 있습니까?
TikTok에서 이증을 받는것은 유명인이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아닌 한 상당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TikTok 사용자의 경우 TikTok 인증 배지를 얻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특히 이를 얻기 위한 적지않은 노력을 생각해보면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틱톡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홍보를 하며 새로운 수익의 파이프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MZ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기업이나 연예인, 이벤트 등을 한다면 인증된 틱톡의 계정이 충분한 가치를 가질 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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