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나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일부 에어팟 프로 모델에 대해 무상교체 프로그램을 3년간 실시하며 대상은 2020년 10월 이전에 생산된 제품입니다.
내 에어팟 프로가 무상 교체 대상인지 확인해서 무상교체기간이 지나기전에 서비스를 받을 수있을 때 받아야합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확인하는 방법 및 무료 교체 방법.
문제가 있는 에어팟 프로가 무상교체 대상인지 확인하는 밥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플은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나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일부 에어팟 프로 모델에 대해 무상교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020년 10월에 밝혔습니다.
2020년 10월 이전에 생산된 제품에 대해 무상교체는 2년 간 가능했지만 해당 무상교체 프로그램을 1년 더 연장하여 2019년 출시 당시 에어팟 프로를 구매한 사용자는 2022년 10월까지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으며, 2020년 수정된 모델이 나오기 전 구매한 고객도 2023년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irPods Pro 이어폰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 문제가 있는 경우 Apple의 서비스 프로그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무상교체 대상 확인하는 방법.
에어팟 프로의 무상교체는 이어폰에만 적용되며 케이스는 무상교체 대상이아닙니다. 그리고 에어팟 프로를 정식으로 ‘매장에서 구매한 후 3년’동안유효 합니다. 따라서 중고 구매를 했다면 중고 구매 날짜가 아닌 최초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애플의 이 리콜 프로그램 에는 일련 번호 검사기가 없기 때문에 사용중인 에어팟 프로에서 다음 문제 중 하나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 무상교체 대상을 볼 수있습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에어팟 프로 무상 교체 서비스 방법
위와 같은 증상들이 나타나면 아래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AirPods Pro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AirPods Pro는 서비스를 받기 전에 무상 교체에 대한 적격 여부를 검사 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면 에어팟 프로의 이어폰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양쪽 이어폰을 모두 교체해주지만 케이스는 리콜 대상이 아닙니다.
-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080-333-4000에 전화하여 추가적인 질문이나 지원을 문의 할 수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AirPods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AirPods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됩니다.
[ 함께 볼만한 글 ]
에어팟, 에어팟 프로 자동 전환 켜고 끄기. 활성/비활성화